공지사항

PARAGON CRT 드림렌즈 3,000 개 돌파 기념패 수령!!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18 16:06 조회8,128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
잠실눈사람안과 입니다 ^^

저희 눈사람안과가 최근 미국 미국 Paragon Vision Science 사 로부터 paragon CRT 드림렌즈 3,000 개 돌파 기념패를 수여받았습니다.
저희 병원을 방문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들게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과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최근에 미국 Paragon Vision Science 사 로부터 paragon CRT 드림렌즈 3,000 개 돌파 기념패를 수여받았습니다.
(다른 브랜드인 LK/에메랄드 렌즈는 따로 계산되어야 겠지만요)
국내에 몇군데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, 3년정도만에 달성한 거라 아마도 아주 빠른 시간안에 달성한 듯 합니다.

2016년 2월 눈사람안과를 개원한 후 처음으로 드림렌즈를 했었던 유경이부터(06년생 이유경)3,000개의 렌즈를 돌파하기까지
그동안 한사람 한사람에게 최적의 렌즈를 찾아드리려 정말 고민고민 했었기에 이 패는 저에게는 의미가 참 크게 다가 옵니다.

 이때까지 저와 눈사람안과를 믿고 소중한 눈을 맡겨주신 아이들과 보호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또한 이때까지 음으로 양으로 도와주었던 직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.

원래 올 7월에 수여되었던 건데, 그동안 이래저래 바빠 저번주 주말에 직원들 퇴근후에 렌즈실에 붙였습니다.
붙이고 나니 빨리 붙일 걸 이라는 생각이^^;

드림렌즈. 하면 할수록 재밌기도 하고 어렵기도 합니다. 잘 안풀리는 수학문제를 고심고심하다 마침내 풀고 나면 느낄 수 있는 희열 같은 것이 있습니다.
물론 크게 어렵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, 하다보면 정확한 렌즈를 찾는데 5-6개월씩 걸린 사람도 있으니까요.

제가 예전에 주로 많이 했던 라식,라섹 수술할때 보다 훨씬 더 복잡한 듯 합니다.
설명하기는 좀 어려운데, 수술은 컨트롤이 용이한 제손으로 일정한 시간안에 그리고 범위가 좁은 부분을 수술하지만,
드림렌즈는 제 손이 아닌 렌즈로, 자는 시간 7-8시간동안 (더구나 내가 아닌 남이 자는),
그리고 실제로 각막(검은눈동자) 뿐 아니라 눈꺼풀의 모양 및 장력 등등 고려해야할 무엇인가가 훨씬 넓습니다.

3,000 ,
지나오는 동안 참 고민 많이 한 것 같습니다.
한사람 한사람 허투루 하지 않았거든요. 앞으로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.
나중에 5,000 10,000 기념패를 기다리면서요.

[출처] 3,000
[링크] https://blog.naver.com/kakichoi/221680239973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