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4 |
망막
레이저 치료받고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나요? 입원해야 하나요? 물에 닿아도 되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493 |
|
23 |
망막
안구내 주사는 계속 맞아야 하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903 |
|
22 |
망막
가운데는 안보이고 주변으로만 보여요.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104 |
|
21 |
망막
병원에 다니는데 왜 계속 눈이 나빠지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7791 |
|
20 |
망막
포도막염이 있다고 하는데, 잘 낫지도 않고 자꾸 재발하는데 왜 그런가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157 |
|
19 |
망막
병원에서 비문증이라고 했는데 치료가 되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423 |
|
18 |
망막
눈에서 뭔가가 번쩍 번쩍거려요.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837 |
|
17 |
망막
눈에 구멍이 있다고 해서 레이저를 받았는데 더 뭐가 떠다녀요. 너무 걱정됩니다.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170 |
|
16 |
망막
한쪽 눈에 연령 관련 황반변성이 생겼는데 다른 쪽 눈에도 생기는 건가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120 |
|
15 |
망막
황반변성으로 진단받았는데 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은 없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711 |
|
14 |
망막
어머님이 황반변성으로 실명하셨는데 자녀들도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313 |
|
13 |
망막
황반변성이라고 하는데 저는 왜 주사를 안 놔주는 건가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320 |
|
12 |
망막
당뇨 합병증으로 레이저 치료를 받자고 하는데 꼭 받아야하나요? 레이저 후 부작용은 없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614 |
|
11 |
망막
당뇨가 있는데 눈에 피가 났다고 레이저를 했는데 더 안보입니다. 왜 이러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534 |
|
10 |
망막
당뇨가 있는데 안과를 꼭 다녀야 하나요? 언제까지 다녀야 하나요?
|
최고관리자 |
10-31 |
18615 |